로그인 바로가기

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

한국직업전문학교

본문내용

본문

학교소식
+ Home > 학교소개 > 학교소식

Total 23, 2/2 Pages

[언론]취업·진학·유학 위한 인터렉티브 포트폴리오 제작과정 개설

[언론]취업·진학·유학 위한 인터렉티브 포트폴리오 제작과정 개설

웹 표준 디자인 교육으로 유명한 한국직업전문학교에서 진학, 유학, 취업을 위한 인터렉티브한 포트폴리오제작반을 새롭게 개설했다. 아이덴티티가 살아있는 포트폴리오 기술을 배우고 제작하는 과정이다. 현재 재직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개설반은 고용보험을 납부중인 300인 미만 회사의 근로자, 40세 이상 근로자, 1년 이하의 계약직, 파견근로자 혹은 단기근로자, 교육수료 1개월 이내 이직 예정자 중 한 가지라도 해당된다면 수강이 가능하다.한국직업전문학교의 한 관계자는 “이번 과정이 디자인 분야에 취업 및 이직, 유학을 준비하는 직장인과 학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평소 디자인에 목말라있던 직장인들과 유학준비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한국직업전문학교는 디자인 분야의 전문교육기관으로서 Best HRD 민간 최우수 디자인 취업전문 학교이다.기업이 요구하는 올바른 가치관, 창의적 사고력, 감성과 열정을 지닌 참신하고 혁신적인 디자이너 육성을 위한 실무위주의 교육을 모토로 하고 있으며 `04, `05, `06, `07년 훈련기관 평가 4년 연속 A등급 교육기관, `10년 인적자원개발 BEST HRD 교육부분 직업전문학교 최초 대상수상, `07년 인적자원개발 BEST HRD 우수기관선정-웹디자인, 전시장치실내디자인, 전산세무회계, 오피스 등 다수 과정구성-되었고 취업전담팀을 두어 90% 이상의 취업률을 보장하고 있다.  

2015-11-24

[언론]특별대우 받는 ‘웹 표준 퍼블리셔’

[언론]특별대우 받는 ‘웹 표준 퍼블리셔’

정부의 웹표준화 정책에 발맞추어 기존 기업들의 홈페이지 리뉴얼도 한창 진행 중이다. 더욱이 웹 표준 정책에 입각하여 홈페이지를 리뉴얼해야하는 기업들의 입장에서는 웹표준 퍼블리셔를 모셔가기 위한 경쟁도 치열할 수밖에 없다. 이러한 기업들의 표준 퍼블리셔 수요에 발 맞추기 위해 웹표준 교육만 수년째 진행하고 있는 교육기관이 있어 화제다. 서울 사당동에 위치한 한국직업전문학교(교장 송기남)는 웹 표준 퍼블리싱 종합반, 웹표준퍼블리싱 중급반, 입문반, 재직자반 등 각종 웹 표준 교육으로 업계 선두주자로 자리 잡고 있다. 한국 직업 전문학교의 한 관계자는 “이러한 블루오션의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 웹 표준 교육에 참여, 처음 입문하는 수강생들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더불어 기존의 퍼블리싱 가능자 또한 웹 표준교육을 위해 입학하는 경우도 많다“ 며 “지금 기업의 퍼블리셔 수요에 발맞추어 웹표준 교육을 받는다면 입문하는 사람들도 기존의 경력자들에 비해 결코 뒤처지지 않는 경쟁력을 갖출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한국직업전문학교의 웹표준 관련 교육은 내일배움카드제, 능력개발카드제, 수강지원금제도 등을 이용하면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수강이 가능하다. 

2015-11-24

[언론]

[언론]

【중소기업신문=오정택 기자】정부의 웹표준화 정책에 발맞추어 기존 기업들의 홈페이지 리뉴얼도 한창 진행 중이다. 더욱이 웹 표준 정책에 입각하여 홈페이지를 리뉴얼해야하는 기업들의 입장에서는 웹표준 퍼블리셔를 모셔가기 위한 경쟁도 치열할 수밖에 없다. 이러한 기업들의 표준 퍼블리셔 수요에 발맞추기 위해 웹표준 교육만 수년째 진행하고 있는 교육기관이 있어 화제다. 서울 사당동에 위치한 한국직업전문학교(교장 송기남)는 웹 표준 퍼블리싱 종합반, 웹표준퍼블리싱 중급반, 입문반, 재직자반 등 각종 웹 표준 교육으로 업계 선두주자로 자리 잡고 있다. 특히 이번에 삼성인재개발원과 MOU를 맺어 ‘웹표준퍼블리셔 자격증’ 시험을 유치하여 현재 매월 1회 정기 시험 진행을 한국직업전문학교에서 치룰 수 있게 되었다. 한국직업전문학교의 한 관계자는 “이러한 블루오션의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 웹 표준 교육에 참여, 처음 입문하는 수강생들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더불어 기존의 퍼블리싱 가능자 또한 웹 표준교육을 위해 입학하는 경우도 많다”며 “지금 기업의 퍼블리셔 수요에 발맞추어 웹표준 교육을 받는다면 입문하는 사람들도 기존의 경력자들에 비해 결코 뒤처지지 않는 경쟁력을 갖출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한국직업전문학교의 웹표준 관련 교육은 내일배움카드제, 능력개발카드제, 수강지원금제도 등을 이용하면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수강이 가능하다. 웹표준퍼블리셔 자격증 시험은 현재 1급과 2급으로 나눠서 진행되며 현재 한국직업전문학교에서만 응시가 가능하다.  

2015-11-24

[언론]구직시장에서 특별대접 받는 ‘웹 표준 퍼블리셔’

[언론]구직시장에서 특별대접 받는 ‘웹 표준 퍼블리셔’

정부의 웹표준화 정책에 발맞추어 기존 기업들의 홈페이지 리뉴얼도 한창 진행 중이다. 더욱이 웹 표준 정책에 입각하여 홈페이지를 리뉴얼해야하는 기업들의 입장에서는 웹표준 퍼블리셔를 모셔가기 위한 경쟁도 치열할 수밖에 없다. 이러한 기업들의 표준 퍼블리셔 수요에 발 맞추기 위해 웹표준 교육만 수년째 진행하고 있는 교육기관이 있어 화제다. 서울 사당동에 위치한 한국직업전문학교(교장 송기남)는 웹 표준 퍼블리싱 종합반, 웹표준퍼블리싱 중급반, 입문반, 재직자반 등 각종 웹 표준 교육으로 업계 선두주자로 자리 잡고 있다. 한국 직업 전문학교의 한 관계자는 “이러한 블루오션의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 웹 표준 교육에 참여, 처음 입문하는 수강생들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더불어 기존의 퍼블리싱 가능자 또한 웹 표준교육을 위해 입학하는 경우도 많다“ 며 “지금 기업의 퍼블리셔 수요에 발맞추어 웹표준 교육을 받는다면 입문하는 사람들도 기존의 경력자들에 비해 결코 뒤처지지 않는 경쟁력을 갖출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한국직업전문학교의 웹표준 관련 교육은 내일배움카드제, 능력개발카드제, 수강지원금제도 등을 이용하면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수강이 가능하다 

2015-11-24

[언론]한국직업전문학교, 무료 웹전문가 양성반 개설

[언론]한국직업전문학교, 무료 웹전문가 양성반 개설

 서울 사당동에 위치한 한국직업전문학교(교장 송기남)에서는 3월 2일부터 장애인를 대상으로한 웹 표준 퍼블리셔 양성반을 개설했다.  최고의 교수진과 다양한 장애인 맞춤시설 등으로 국내 최초 장애인 퍼블리싱교육기관으로 선정된 한국직업전문학교의 이번교육과정에서는 기존 웹 코딩이 아닌 웹표준 코딩을 학습, 실제 기업에서 요구하는 표준 퍼블리셔들을 양성하게 될 예정이다.  더욱이 이번 교육과정은 별도의 학생 부담금 없이 전액무료로 진행될 예정에 있으며, 수료후 여러 기업들의 채용까지 예정되어있어 명실상부 원스탑 취업교육 시스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최근 웹표준 퍼블리싱관련 분야는 정부의 웹 표준화작업으로 인해 점차 수요가 증가추세에 있어, 장애우 교육 뿐아니라 일반인 퍼블리싱 수강생들도 점차 증가 추세에 있다. 일반 웹 표준 퍼블리셔 양성 과정도 노동부에서 진행하는 내일배움카드제를 이용하면 일반 구직자들도 저렴한 비용에 수강이 가능하다.  

2015-11-24

[언론]한국직업전문학교, 국내 최초 모바일 표준교육 실시

[언론]한국직업전문학교, 국내 최초 모바일 표준교육 실시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3월 15일 --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웹표준, 웹접근성에 이어 이제는 모바일 홈페이지 역시 표준으로 제작하기에 이르렀다. 애플사의 스티브잡스(Steve Jobs)가 HTML5 탑재를 기정사실화 하면서 기존의 웹표준, 접근성과 더불어 HTML5, CSS3.0의 향후 발전 가능성에 대해 많은 IT업계에서 주목하고있다. 또한 이에 대한 기술 교육이 아직 제대로 이루어 지지 않고 있어 많은 IT회사에서 애만 태우고 있는 실정이다. 이러한 많은 수요 속에서 독보적 입지를 굳히고 있는 웹 표준 교육기관이 있어 화제이다. 웹 표준 교육만 수년째 실시해온 한국직업전문학교(서울 사당동 위치)에서는 기존 퍼블리셔들을 상대로 여러 가지 커리큘럼을 준비 웹 표준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미 기존 퍼블리셔들 사이에서의 입소문만으로도 유명해진 한국 직업 전문학교의 웹 표준 교육은 기존 재직중인 실무자들 뿐 아니라 일반생들에게까지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앞으로 웹 표준을 생각하고 있는 퍼블리셔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좋은 기회라 보여진다. 학교 관계자는 “최근엔 회사 내부적으로도 웹 표준 퍼블리셔의 중요성을 느끼고 있기 때문에 수강지원금 제도뿐 아니라 사업주위탁으로 교육받는 코딩 실무자들이 늘었다”며 “이미 표준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로 자리 잡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덧붙여 “웹 표준을 배우겠다는 사람에게는 정말 많은 혜택이 있다”며 “수강지원금제도, 사업주위탁제도를 통한 환급, 능력개발카드제를 통한 무료교육제도를 이용하면 경제적으로도 큰 무리 없이 웹 표준의 날개를 달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모바일퍼블리셔, 웹표준[접근성], 웹표준사이트제작실무, Jquery를 위한 자바스크립트 실무 등의 최신 웹 표준 관련 기술을 교육중이며, 수업의 수강절차 및 환급조건에 관련해서는 한국직업전문학교 홈페이지(http://www.hanguktc.or.kr), 본교전화(02-599-8151)를 이용하면 쉽게 안내받을 수 있다. 한국직업전문학교 소개한국직업전문학교는 기업의 경쟁력을 키우기 위한 디자인 분야의 전문교육기관으로서 Best HRD 민간 최우수 디자인 취업전문 학교입니다. 기업이 요구하는 올바른 가치관, 창의적 사고력, 감성과 열정을 지닌 참신하고 혁신적인 디자이너 육성을 위한 실무위주의 교육을 모토로 하고 있습니다. 10년간의 디자인 교육 및 취업 인프라를 통해 대한민국 교육산업의 리더로서 앞으로 더 나아가 세계속의 디자인 전문교육기관으로 그 위치를 다할 것입니다. `04, `05, `06, `07년 훈련기관 평가 4년 연속 A등급 교육기관, `10년 인적자원개발 BEST HRD 교육부분 직업전문학교 최초 대상수상, `07년 인적자원개발 BEST HRD 우수기관선정-웹디자인, 전시장치실내디자인, 전산세무회계, 오피스등 다수 과정구성-되었고 취업전담팀을 두어 90% 이상의 취업률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2015-11-24

[언론]한국직업전문학교, 국내 최초 모바일 홈페이지 표준교육 실시

[언론]한국직업전문학교, 국내 최초 모바일 홈페이지 표준교육 실시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웹표준, 웹접근성에 이어 이제는 모바일 홈페이지 역시 표준으로 제작하기에 이르렀다.애플사의 스티브잡스(Steve Jobs)가 HTML5 탑재를 기정사실화 하면서 기존의 웹표준, 접근성과 더불어 HTML5, CSS3.0의 향후 발전 가능성에 대해 많은 IT업계에서 주목하고 있다.또한 이에 대한 기술 교육이 아직 제대로 이루어 지지 않고 있어 많은 IT회사에서 애만 태우고 있는 실정이다. 이러한 많은 수요 속에서 독보적 입지를 굳히고 있는 웹 표준 교육기관이 있어 화제이다.웹 표준 교육만 수년째 실시해온 한국직업전문학교(서울 사당동 위치)에서는 기존 퍼블리셔들을 상대로 여러 가지 커리큘럼을 준비 웹 표준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미 기존 퍼블리셔들 사이에서의 입소문만으로도 유명해진 한국 직업 전문학교의 웹 표준 교육은 기존 재직 중인 실무자들 뿐 아니라 일반생들에게까지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앞으로 웹 표준을 생각하고 있는 퍼블리셔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좋은 기회라 보여 진다.학교 관계자는 최근엔 회사 내부적으로도 웹 표준 퍼블리셔의 중요성을 느끼고 있기 때문에 수강지원금 제도뿐 아니라 사업주위탁으로 교육받는 코딩 실무자들이 늘었다며 이미 표준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로 자리 잡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고 전했다.이어 웹 표준을 배우겠다는 사람에게는 정말 많은 혜택이 있다며 수강지원금제도, 사업주위탁제도를 통한 환급, 능력개발카드제를 통한 무료교육제도를 이용하면 경제적으로도 큰 무리 없이 웹 표준의 날개를 달수 있을 것이다고 덧붙였다.현재 놓치면 모바일퍼블리셔, 웹표준(접근성), 웹표준사이트제작실무, Jquery를 위한 자바스크립트 실무 등의 최신 웹 표준 관련 기술을 교육중이며, 수업의 수강절차 및 환급조건에 관련해서는 한국직업전문학교 홈페이지(www.hanguktc.or.kr), 본교전화(02-599-8151)를 이용하면 쉽게 안내받을 수 있다. 

2015-11-24

[언론]취업률 92%…IT분야 전문기술인력 산실

[언론]취업률 92%…IT분야 전문기술인력 산실

[파워코리아]취업률 92%…IT분야 전문기술인력 산실 2010-04-08 19:18 ‘2010 한국HRD대상’, ‘2010 한국문화관광평가원 교육기관대상’ 수상지난 달 실업률이 5%에 육박하고, 특히 청년층의 실업은 10년 만에 처음으로 10%를 기록했다. 사실상 실업자는 400만 명에 이를 것이라고 한다. 이러한 현실속에 서울시 동작구 사당동 소재 한국직업전문학교(학교장 송기남 www.hanguktc.or.kr)에는 지원자가 증가하고 있다. 대학교육의 부족함이나 기업이 요구하는 스킬을 이곳에서 배울 수 있기 때문이다. 송기남 학교장한국직업전문학교의 역사는 1998년 실업자 훈련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7,767명의 학생을 배출했다. IT분야 전문교육기관으로 노동부 평가 4년 연속 직업능력개발평가 A등급을 받은 이 학교는 영리 추구보다는 실질적으로 기업에서 원하는 우수한 인재를 양성, 사회에 투입하는 것을 근본적인 목적으로 삼고 있다. 우수한 교수진과 첨단 교육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특히, 최신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하고 실무에서 필요로 하는 기술을 교육함으로써 교육수료와 동시에 취업으로 연계하는 교육시스템이 강점이다. 웹디자이너, 웹퍼블리셔, 플래셔, 전시장치 실내디자이너, 건축CG전문가, 실내디자이너, 캐릭터디자이너, 인테리어디자이너, 전산세무회계 전문가 등 다양한 분야에 취업을 하고 있다. 또한, 각 분야에서 높은 장기 근속률을 보이고 있다. 학생들 졸업 후 취업률이 92% 이상인 한국직업전문학교는 디자이너잡, 인쿠르트, 한국컨버전스협회, 벤처기업협회를 비롯하여, 약 2,353개 개별 기업체와 산학협약체결을 통해 과정개발 및 취업률 향상에 전념하고 있다.최근 한국직업전문학교는 한국HRD협회가 주최하고 한국산업인력공단, 한국직업능력개발원이 후원하는 ‘2010 한국HRD대상’ 시상식에서 교육기관 대상, ‘2010 한국문화관광평가원 글로벌교육기관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송기남 학교장은 “1998년 설립된 본 학교는 수준 높은 교육과정을 바탕으로 현장에 즉시 투입 가능한 기술인력 양성을 통해 평균 92% 이상의 높은 취업률을 자랑한다”고 피력했다.   Copyright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Contact member@heraldcorp.com for more information   

2015-11-24

[이전][1][2][다음]

목록보기